The 호빠 Diaries
The 호빠 Diaries
Blog Article
그것은 손님에게 술과 안주를 대접하며 접대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즉, 술집 종업원 중에서도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 접대부를 일컫는 말이죠.
판 이용약관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유흥업소에서 일했던 한 남성이 유튜브 인터뷰를 통해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일명 '아빠방'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호스트의 젖꼭지에 케첩이나 마요네즈를 바르고 손님이 핥는 것은 고전적인 놀이 방법.
호빠알바를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절차와 준비 과정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다음은 호빠알바를 시작하기 위한 기본 단계입니다.
실장 형이 "이 친구 맞죠?" 이러니까 손님이 "이분 아니야~ 이분 옆에~" 이러고 같이 온 다른 손님이
다른 손님들 선수들을 전부 볼수있고 노래부르는것도 들을수있어서 보는 재미가있습니다
일요일 안하는곳이 많은데 여기는 일요일도 영업하니까 그건 정말 좋은것같아요
호빠란 호스트바의 줄임말로 주로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남자들을 지칭한다. 호빠란 호스트바의 줄임말로 남성 접대부를 고용해서 술과 노래 등 유흥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손님이 만족하면 업소의 명성이 올라갑니다. 이는 호짱의 서비스 능력에 크게 의존합니다.
“돈 벌면 오토바이 가게를 차릴 거예요. 오토바이를 타거나 만지는 걸 좋아하거든요. 지금은 힘들지만 꿈이 있어서 행복해요. 조만간 고등학교 졸업 검정고시를 준비하려고 해요.
"나는 좀 성숙한 사람이 좋아" 호스트바 하더니 그 친구가 초이스됨..ㅋㅋㅋ 실장 형한테 말하니까
물론 남들이 보는 앞에서 이뤄지죠. 그것을 지켜보는 손님이나 호스트 모두 아무렇지도 않은 듯 쳐다봐요. 파트너의 몸을 더듬으며 보는 커플도 있고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할거 같은 호스트바.일명 남자도우미가 일을 하고 있는 곳에 대하여 사실적으로 이야기를 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